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집에서 가까운 곳에 캠핑용품점이 생긴다면?

최근들어 캠핑용품점이 꽤 늘어나고 있다는 이야기를 주위로부터 많이 듣고 있습니다.
오전에 판교 방향으로 가는 출근길에 우연히 눈을 스치고 지나가는 스노우피크 리빙쉘 때문에 신규 매장이 가까운 곳에 오픈한 것을 알게되었네요.

고기리에 캠핑장도 생기고 궁내동에 캠핑용품점도 생기고 하니 점점 캠핑하기에 편리한 생활환경이 갖춰지고 있습니다. 



 용인 수지가 코앞이라 마침 기회가 되어 Mr.CAMP(미스터캠프) 매장을 잠시 둘러봤습니다.



아직 스노우피크 브랜드 이외에 제품전시가 되어있지 않지만 조만간 준비한다고 합니다.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있고 전시위주의 1층과 달리 2층은 창고형태로 되어 있더군요.



주말이라 그런지 둘러보는 잠깐사이에도 많은 분들이 구경들하고 가시더군요.



뭐 이제는 딱히 마음을 끄는 캠핑용품이나 필요한 것이 없던터라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머그컵 대용으로 사용할 "설봉" 300과 450 사이즈를 구매하고 말았네요. - -;

몇 년 전만해도 오프라인 매장을 가려면 파주나 삼각지(호상사)가 전부였는데
사무실과 가까운 양재의 "캠핑온"과 집에서 가까운 이 곳까지 생겨 선택의 폭이 다양해졌습니다.

아직 홈페이지는 준비중이고 당분간은 평일/주말 모두 영업한다고하니 가까운 분들은 가볍게(?) 들리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쉬어가는 글/캠핑용품점] - [성남 궁내동] Mr. C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