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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사건사고

스노픽「GS-320 기가 파워 LI스토브 메탈 크랩」호스 체결불량으로 인한 리콜

스노픽 스토브가 유난히 리콜이 많습니다. 액출도 그렇고 세라믹 난로도 그렇고...
그러나 비틀어서 보면 유난희 스노픽만 리콜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고객에 대한 안전이나 브랜드에 대한 신뢰성에 많은 신경을 쓰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스노픽의 리콜 공지사항 번역기로 돌린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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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여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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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320 기가 파워 LI스토브 메탈 크랩」제품 불량에 따른
사용중지 부탁 및 회수·수리 소식
http://www.snowpeak.co.jp/info/collects/gs-320/index.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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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에, 관심 어린 애정에 진심으로 감사 말씀드립니다.
이번에, 「GS-320 기가 파워 LI스토브 메탈 크랩」에 일어나서, 사용중
호스가 탈락하는 불편이 발생 해, 폐사에서 조사·검증을 실시했던 결과,
일부의 제품에 해당하는 호스의 코킹압의 부족해 호스가 탈락 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사용중에 호스가 탈락 했을 경우, 빠져 나온 가스로 인해 화상, 폭발등이
발생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해당 너트 번호의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은, 즉시
사용을 중지해 주시는것과 동시에 아래와 같이 순서로 회수 및 수리를 실시하게 되었으니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여러분께 폐를 끼쳐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폐사의 가장 중요한 사명은 유저의 여러분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다라고 생각해 고지키로 했습니다.
거듭 이해·협력을 부탁 드립니다.

1.해당 제품



「GS-320 기가 파워 LI스토브 메탈 크랩」의 명판에 아래와 같은 제품
번호가 대상이 됩니다
08.07.000611  08.07-000810
※2008년 8월 4일 이후의 제품이 대상입니다

2.불량 내용
가스 카트리지와 본체를 접속하는 호스가 빠져 버린다

3.대책 내용
호스를 대책품과 교환하겠습니다

4. 수리가 끝난 제품의 식별


사진의 위치(그림 1)에 청색 씰이 붙여지고 있습니다.


호스 양단에 마킹을 하고 있습니다.

5. 회수의 접수
제품 회수에 대한 접수는, 아래와 같이 방법에서 받습니다.


<역자주-하기 사항은 일본측 통보이므로 국내 조치사항은 직접 문의 하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폐사 홈 페이지로부터의 접수
○스노피크스트아 매장에서의 접수
6. 제품의 회수 방법
7.수리품의 반송에 대해
8.환불에 의한 대응에 대해

<역자주-일본은 이번 리콜에 대한 대응이 늦어 환불도 받는다는 입장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