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어가는 글/가볼만한 곳[VR]

"히비키노모리" - 일본 돗토리현 와카사 효노센 체험형 자연전시박물관




   
자연관찰 박물전시 시설. 효노센의 풍부한 자연에 대하여 새로운 방법으로 매력적으로 전시, 소개하고 있는 전시시설.
자연관찰 퀴즈랠리, 야외활동, 풀나무로 염색한 그림 등 창작체험을 비롯하여 다양한 자연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효노센 자연의 매력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습니다.





효노센의 상징적인 존재검독수리를 타고, 효노센산의 매력적인 자연 하늘에서 관찰하는 자연 동영상 자연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컴퓨터 그래픽 200 인치 하이비젼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효노센산 자연 정보실

전시실에서는 효노센 산의 지형 지질, 동식물 등의 데이터 있습니다. 그리고 효노센산의 정보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있는 컴퓨터 이용 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도 있습니다. 동식물 조사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야외의 조류와 자연 관찰할 수있는 모니터링 시스템도 있습니다.






디오라마

직경 23m, 높이 10m 전시실 가득 효노센 산에서 볼 수있는 너도밤나무 숲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전시 센고쿠 계곡과 주변 너도밤나무 의 모습 나타냅니다. 계절 초여름 저녁부터 밤을 소리 빛으로 약 10 분간 연출하고 있습니다.
슬로프 중간 발코니 (관찰 공간)는 엘프 디오라마 안내해줍니다. 10 분간의 연출 끝나면 10 분간 관찰 시간.
관찰 시간에는 5 개소 관측 공간 망원경 암시 거울 사용하여 동물이나 식물 관찰할 수 있습니다.




동화속의

방은 너도밤나무 어딘가있는 숲의 요정
동화속의 집안 재현한 것입니다. 동화속의 난장이의 신장 15cm 그러므로 여러분 몸이 10 분의 1 줄었다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미카엘과 식탁 늘어선 계란, 창문에서 놀러 산토끼 얼굴을 내밀고 있습니다.



서커스

전시실에서는 요정이나 엘프 드워프, 고블린들이 모여 "숲 서커스" 펼치고 있습니다. 속에서 이상한 동물 나무의 힘, 자연의 구조 등을 재미있는 놀이 통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미로 같은 전시실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여러가지 물건을 찾아 즐기십시오.


氷ノ山自然ふれあい館 響の森
〒680−0728 鳥取県八頭郡若桜町つくよね
TEL 0858−82−1620 FAX 0858−82−1612
E-MAIL info@hibikinomori.gr.jp

http://www.hibikinomori.gr.jp/






[캠핑장 소개/해외] - 일본 - 돗토리현 와카사 효노센 캠핑장
[여행후기/해외] - 돗토리현 와카사 효노센 캠핑투어 - 프롤로그
[여행후기/해외] - 돗토리현 와카사 효노센 캠핑투어 -출발
[여행후기/해외] - 돗토리현 와카사 효노센 캠핑투어 - 여정
[여행후기/해외] - 돗토리현 와카사 효노센 캠핑투어 - 에필로그
[쉬어가는 글/가볼만한 곳[VR]] - 일본 돗토리현 사구